현재 위치
  1. 게시판
  2. STORE

Brand│특허받은 디퓨저 베이스


디퓨저를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한번쯤은 '내가 쓰는 디퓨저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라는 궁금증이 있을 것 입니다. 그 중에서도 향에 대한 부분이 제일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디퓨저를 만들거나 선택할 때, 베이스로 사용되는 성분의 역할과 특성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디퓨저 베이스는 주로 식물성 기반 오일이나 알코올이 사용됩니다. 대표적인 식물성 기반 오일이 사용되며, 디퓨저 장치에서 오랫동안 향기를 방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식물성 오일 외에도 알코올, 물, 보습제 등의 성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디퓨저의 베이스 성분은 향료를 용해시키고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베이스 성분의 특성에 따라 향료의 휘발성이나 향기 전달 특성이 달라질 수 있으며, 향기의 지속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요소가 향기 지속시간에 영향을 미칠까요?

사용된 향료의 종류과 특성은 향기의 지속시간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일부 향료는 휘발성이 높아서 향기가 빠르게 증발하고 사라지는 반면, 다른 향료는 휘발성이 낮아서 오랫동안 향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향료 원액만 넣어서 사용하면 향이 더 진해서 좋은 거 아닌가요?

디퓨저 베이스가 첨가되지 않은 향료 원액은 매우 독하여 본래의 향을 느낄 수 없고 후각을 하루종일 잃어 코가 무감각으로 변해버립니다. 베이스를 같이 희석 해야만 부드러운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고 디퓨저는 향을 공간에서 퍼지게 하기 때문에 꼭 베이스와 향료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야 완벽한 디퓨저가 탄생됩니다.


디퓨저 베이스 제조 장치 및 방법 (특허 제10-2023-0123350호) 일부


플로랑 후기를 잘 보시면 향이 멀리 퍼진다, 넓은 공간을 가득 채운다 등등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플로랑만의 향기 제조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23년에 '디퓨저 베이스 제조 장치 및 방법 (특허 제10-2023-0123350호)' 특허출원하고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특허 내용은 품질 높은 디퓨저 베이스를 제조할 수 있고, 해당 고품질의 디퓨저 베이스를 통해 디퓨저의 발향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왜 플로랑이 발향력이 높은지 아셨나요? 앞서 소개해드린 ISO 9001, ISO 14001인증까지 받은 만큼 안심하고 안전한 플로랑 디퓨저를 사용하세요!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이전/다음 글 이동

카카오톡 상담

  • 상호명 : 피프스센스 대표자 : 장선휘
  • 사업자등록번호 : 215-26-3788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안양동안-1391
  • 주소 : 1411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 (호계동) 호계금정역SKV1center 414호
  • 입점 및 광고 제휴 문의 : fifth_sense@naver.com
  • 개인정보취급관리자. 장선휘

고객센터

입금계좌안내